티스토리 뷰

윤종신 전미라 딸 라오 근황 공개 "남편 윤종신 키차이 테니스 선수시절 이명박 집안 자녀" 가족사 


윤종신♥전미라 딸 라오, 엄마 아빠 발 닦아주는 효녀

윤종신 전미라 딸 라오의 기특한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전미라는 1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오의 방학 숙제. 부모님 발 닦아드리기. 부모님께 감사함을 표현하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라오는 엄마 전미라 아빠 윤종신의 발을 닦아주고 있다. 윤종신 전미라 부부의 흐뭇한 미소가 인상적 입니다.


한편 전미라는 윤종신과 지난 2006년 결혼, 슬하에 아들 라익 군, 딸 라임, 라오 양을 두고 있습니다.(사진=전미라 인스타그램)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전미라가 테니스선수 정현의 4강 경기를 전망했습니다.

2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보도프로그램 'JTBC 뉴스룸'에서는 전미라가 출연해 정현의 테니스 호주 오픈 4강 경기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이날 전미라는 정현의 과거를 언급했다. 그는 정현에 대해 "초등학교 때부터 후배로 지켜보고 같은 팀이라 같이 생활을 했었다"며 "정현은 전형적인 플레이를 하는 스타일의 선수는 아니다. 본인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특이한 테니스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아빠는 테니스 감독님, 어머니는 물리치료사, 형도 테니스 선수고 모든 가족이 정현을 위해 움직인다고 할 정도로 한 팀이다. 그런 것에서 오는 안정감이 있을 것"이라며 "정현이 갖고 있는 강한 멘탈, 의지, 테니스밖에 모르는 집요함은 어릴 때부터 있었다. 이 친구가 큰 일을 언젠가 낼 거라는 건 어릴 때부터 예상을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호주 오픈 4강에서 만나게 될 페더러 선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전미라는 "페더러 선수는 전형적인 플레이를 하는 반면, 정현의 스윙 폼이 스탠더드 하지 않다. 또 페더러는 지난해 정현의 플레이를 보지 못했다. 그 이후에도 대회에서 맞붙었던 적이 없고, 시합을 본 적도 없다고 하더라. 그래서 정현의 정보가 많지는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손석희는 "정현은 페더러나 조코비치를 우상으로 삼고 이를 보며 연습해왔다고 하더라. 그런 면에서 우리가 조금 유리한가"라고 질문했다. 전미라가 "우리가 유리하다는 건 조금 더 생각해봐야 한다"고 신중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 정현과 페더러의 15살 남짓한 나이 차이에 대해서도 전미라는 "나이 차이로 인한 체력의 차이가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페더러는 그만큼 많은 작전을 가지고 있고, 노련한 선수니까 체력만 믿기보다 정현만의 테니스를 하는 게 중요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정현은 4강에서 로저 페더러(랭킹 2위, 스위스)를 상대한다. ‘황제’라는 별명에서 알 수 있듯 페더러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최고의 선수다. 메이저 대회 우승만 19회로 현역 선수 중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 중 입니다. 

정현과 페더러의 2018 호주오픈 4강전은 26일 오후 5시 20분부터 방송되며, JTBC와 JTBC3 FOX Sports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 됩니다.


jtbc 전미라 동영상 다시보기 [인터뷰] 뉴스룸 손석희 전미라 전 테니스 국가대표 (2018.01.25)



전미라 프로필

 대한민국의 전 여자 테니스 선수이자 현 MBC 스포츠+의 테니스 해설위원이다.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3녀 중 장녀로 태어났으며, 군산영광여자고등학교와 한국체육대학교를 졸업하고 1996년 현대해상에 테니스 선수로 입단하였다. 1994년 윔블던 여자 주니어 단식 결승에서 마르티나 힝기스에게 7-5, 6-4로 패하면서 준우승을 했다. 위키백과

출생: 1978년 2월 6일 (전미라 나이 39세 방송인 전미라 나이), 전미라 고향 군산시

전미라 키: 174cm 체중: 54kg 전미라 실제키 175cm, 54kg, 전미라 혈액형 B형

배우자: 전미라 남편 윤종신 (2006년–)

은퇴: 2005년

전미라 몸매 움짤 


전미라 이명박

 '명사 초청 테니스대회' 개그맨 양상국,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 가수 윤종신의 아내이자 전 테니스 국가대표 전미라 씨 등이 참석했다.

부모: Song-Boon Um, Jong-Sik Jeon

자녀: 전미라 아들 윤라익, 윤라오, 윤라임

최고 전미라 랭킹 120위 (2004년 10월 18일)

전미라 윤종신 키차이


윤종신의 키가 170cm 전미라의 키가 175cm예요..5cm나 차이

전미라 결혼[편집]

2006년 12월 29일 가수 윤종신과 결혼하였으며, 현재 1남 2녀를 두고 있다.

전미라 학력

군산영광여자중학교 

군산영광여자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전미라 선수시절 사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