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스테이지 물비늘' 김예은 전성우 등장인물 줄거리 "학력 나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물비늘’ 김예은이 보여준 저력에 안방극장이 뜨겁다. 신인답지 않은 독보적인 연기력 덕분 입니다.

김예은은 지난 8일 방송된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물비늘’(이아연 극본, 신수원 연출, 이하 물비늘)에서 연기력 하나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차세대 여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ㅅ브니다.

‘물비늘’에서 김예은은 다소 거칠지만 순수했던 열아홉의 사건을 잊지 않는 여주인공 윤슬 역을 맡아 호연을 펼쳤다. 극 중 윤슬은 잊을만하면 고향으로 내려와 진철(전성우)을 괴롭히며 지난 날의 상처에 끊임없이 생채기를 내는 역할 입니다.

김예은은 상대를 향한 감정이 사랑인지 미움인지 알지 못하는 주인공 윤슬을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연기로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상처 받은 눈빛과 삐뚤어진 마음, 매사 날카로운 윤슬의 감정을 온 몸으로 연기하며 캐릭터에 고스란히 녹아 든 모습을 보였습니다.

단막극의 특성상 단 1회 만에 캐릭터가 지니고 있는 다양한 사정들의 면면을 보여주기란 쉽지 않을 터. 더욱이 첫 드라마 출연에도 불구하고 김예은은 주인공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될성부른 신인배우의 등장을 알렸습니다.

첫 드라마 ‘물비늘’을 통해 안방극장의 호평까지 얻어낸 김예은이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줄 모습은 어떨지 기대 됩니다.

한편 영화 ‘환절기’,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 ‘소공녀’, ‘너와 극장에서’, ‘은하비디오’ 등 제목만으로도 쟁쟁한 독립영화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이미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김예은은 20대 여배우 기근을 해갈할 차세대 주자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항거’, ‘어게인’ 등의 작품 출연 소식도 전하고 있어 그의 행보에 대중의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입니다. 배우 김예은 몸매 



배우 김예은 프로필 

출생: 1989년 2월 16일 (배우 김예은 나이 29세)

학력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영화 《너와 극장에서》 (2018년) - 선미 역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2018년) - 자살손님 역

《소공녀》 (2018년) - 재경 역

《너는 결코 서둘지 마라》 (2018년) - 20대 효진 역

《환절기》 (2018년) - 지연 역

《옥상에 호랑이》 (2017년) - 주인집 딸 역

《갈 수 없는 나라》 (2017년) - 선희 역

《당신도 주성치를 좋아하시나요?》 (2017년) - 전 여친 역 (목소리 출연)

배우 전성우 프로필


출생: 1987년 12월 30일 (배우 전성우 나이 30세)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배우 전성우 영화

《내게만 보이는 남자》 (2017년) - 영재 역

《하늘피리》 (2017년) - 오름 역

《더 테이블》 (2017년) - 민호 역

드라마

《KBS 드라마 스페셜 - 너무 한낮의 연애》 (2018년, KBS2) - 대학생 이필용 역

《의문의 일승》 (2017년, SBS) - 딱지 역

《뷰티풀 마인드》 (2016년, KBS2) - 홍경수 역

《육룡이 나르샤》 (2015년, SBS) - 성균관 유생 역

신체 배우 전성우 키 178cm, 64kg,[1] 배우 전성우 혈액형 O형

배우 전성우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

꽤 유명한 흑역사로 '성균관대 커플'로 '스타킹'에 출연했던 영상이 남아있다. 종종 각종 커뮤니티에 캡쳐짤이 등판하곤 한다. 커플이었던 양은진과의 현재 관계는 알려지지 않았다. 양은진도 케이윌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후로는 모델이 아닌 연극배우로서 활동하기 때문에 자료가 없다.

윤소호, 이재균과 함께 이야기쇼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그 때 같이 라디오헤드의 Creep을 불렀다. 그 노래가 여러모로 인상깊었던 지라 세 사람을 함께 묶어 크립이들(...)이라고 칭하기도 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