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재정 작가 작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장인물 관계도 박훈 사망 이유 "결혼 부인 박민정" 학력 고향 

'알함브라' 박훈이 3회만에 죽다니, 그야말로 허를 찔렸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 3회에서는 정희주(박신혜 분)에게서 보니따 호텔을 구매하는데 성공한 유진우(현빈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유진우는 정세주(찬열 분)의 게임 속에서 계속 레벨업을 시도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한 카페에 들어갔고 기타를 치고 있는 정희주를 마주하기도. 하지만 이는 정세주가 만든 게임 속 인물이었고 이후 유진우의 내레이션으로 정희주의 힘들었던 과거가 공개됐습니다.

어린 시절 정희주는 클래식 기타 대회에서 우승을 했고, 이를 보고 감격한 그의 아버지는 가족들의 반대에도 딸의 스페인 유학을 감행했다. 하지만 고된 생활 끝에 어머니가 먼저 돌아가셨고 아버지 또한 술을 마시다 돌아가시게 되면서 정희주가 이 집안의 가장이 됐습니다.

결국 학교도 그만두고 고생이란 고생은 다 하며 자라게 된 정희주. 그런 그의 앞에 유진우라는 마법사가 등장했다. 비록 속이 꽤나 시커먼 마법사였지만 말이다. 유진우는 정세주가 게임 특허를 보니따 호텔에 묶어뒀다는 사실을 알고 정희주에게 호텔 거래를 제안했습니다.


정세주와 게임 등 아무것도 모르는 정희중은 유진우를 의심했지만 100억이라는 큰 금액에 고민했고 "10분이 지나면 10억씩 깎겠다"는 조건에 당황했다. 설상가상으로 자신이 들어가 있던 화장실 문이 잠겨 결국 계약 시간을 한참 넘긴 뒤 유진우에게 발견되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유진우는 "3분만 에누리 해달라"는 정희주의 말에 미소를 지은 뒤 보니따 호텔을 처음 제안 가격인 100억에 구매했고, 정희주에게 "이제부터라도 기타를 쳐라"고 말했다. 100억의 등장으로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정희주는 유진우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정세주의 게임을 획득한 유진우는 차형석(박훈 분)을 만나 대결을 펼쳤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비수 같은 말들을 쏟아내며 격렬한 칼싸움을 벌였다. 결국 유진우가 차형석을 살해하는데 성공했고 게임에서 나온 유진우는 홀가분한 마음으로 비행기를 타고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다음날 아침, 유진우는 비서 서정훈(민진웅 분)으로부터 "차형석이 죽었다. 새벽에 산책을 나간 공원에서 발견됐는데, 발견 당시에는 이미 사망한 후였다"라는 연락을 받았다. 유진우가 게임 속에서 죽인 차형석이 무슨 이유에선지 현실에서도 그대로 죽어버린 것 입니다.

예상치 못한 차형석의 죽음에 유진우는 물론 이를 지켜보던 시청자들도 큰 충격을 받았고, 무엇을 예측하든 한발 앞서 나가는 송재정 작가 특유의 필력을 다시금 확인했다는 평을 내놓고 있다. 이에 차형석의 죽음으로 위기에 빠진 유진우가 이를 과연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 그리고 정세주가 만든 게임의 정체는 도대체 무엇인 것인지, 앞으로의 전개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장인물 관계도

2018/11/28 - [화제인물누구] -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배우 박훈 현빈 박신혜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2018/07/11 - [화제인물누구] - ‘문제적 남자’ 이시원, 아버지 멘사 회장 집안 공개 "동생 서울대 학력" 프로필

2018/05/24 - [화제인물누구] - 로꼬&유성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별' 공개 "본명 권혁우 탈모 여자친구 결혼" 이상형?

송재정 작가 프로필

송재정은 1996년 폭소하이스쿨로 데뷔, SBS에서 방송작가를 시작해 '순풍산부인과',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똑바로 살아라', '귀엽거나 미치거나'를 연달아 맡아 시트콤에서 이름이 알려졌다. 위키백과

출생: 1973년 11월 28일 (송재정 작가 나이 45세), 송재정 작가 고향 대전광역시

저서: 커피 하우스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극본상

송재정 작가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92학번)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

송재정 작가 작품

2018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2016년 W

2014년 삼총사

2013년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2012년 인현왕후의 남자

2010년 커피하우스

2008년 크크섬의 비밀

2006년 ~ 2007년 거침없이 하이킥

2005년 귀엽거나 미치거나

2002년 ~ 2003년 똑바로 살아라

2000년 ~ 2002년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1998년 ~ 2000년 순풍산부인과

송재정 작가 결혼 남편 미공개 

이화여자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을 졸업했다. 

SBS에서 방송작가로 시작해 드라마 <순풍산부인과>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똑바로 살아라> <귀엽거나 미치거나>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시트콤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2007년作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시트콤과 드라마, 미스터리를 결합하여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고, 2008년作 <크크섬의 비밀>에서는 시트콤에 스릴러를 접목하여 마니아들의 찬사를 받았다. 2010년에는 유머와 미스터리한 코드가 황금비율로 조합된 로맨틱 코미디 <커피하우스>로 또다시 저력을 입증했다. 

2012년 수많은 드라마 폐인을 양산한 <인현왕후의 남자>는 한국적 로맨틱 판타지의 새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3년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으로 ‘타임 슬립’ 신드롬을 이어간 그는 2016년 현실 세계와 웹툰을 접목시킨 로 자신만의 독특한 상상력과 탄탄한 세계관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배우 박훈 프로필

박훈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2016년 《태양의 후예》의 최우근 역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백제예술대학교 뮤지컬학과를 졸업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81년 4월 27일 (배우 박훈 나이 37세), 배우 박훈 고향 정선군 사북읍

배우 박훈 배우자: 박민정 Minjung Park (배우 박훈 결혼 2017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