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치미' 조은숙, 남편 박덕균 집안 자녀 딸 박혜랑 언급 "결혼 야망의전설 복근 성형" 사진


차달래 부인 조은숙


조은숙, 자신 추억하는 '차달래' 3인방에 감동 [종합]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서 조은숙이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의 따뜻한 말 한마디에 감동받았습니다. 


4일 오전 방송된 KBS2 아침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연출 고영탁) 90회에서는 박부인(조은숙)이 차달래 3인방에 대한 오해를 풀었습니다. 


이날 박부인은 다리를 젚지른 김복남(김응수)을 집까지 데려다줬다. 박부인은 김복남과 차진옥(하희라)의 첫 만남에 대해 물었다. 김복남과 대화를 나누던 박부인은 차진옥이 자신 때문에 대학에 진학하지 못했단 것을 알고 충격에 빠졌습니다. 


설송주(남소연)는 강준호(정욱)에 "집 가압류 풀었다. 빚도 할부로 갚아도 된다"고 말했다. 파격적인 제안에 강준호는 설송주가 뭔가 꿍꿍이를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했다. 반면 설송주는 약속대로 아무런 조건 없이 집을 떠났습니다. 


설송주는 짐들을 들고 남미래(고은미) 집에 찾아갔다. 그때 남미래를 찾아온 차진옥과 오달숙(안선영)은 집에 있는 설송주를 보고 기막혀했다. 설송주와 돈독한 사이가 된 남미래는 "갈 곳이 없다지 않냐"며 설송주를 보호했습니다. 


설송주는 남미래, 오달숙, 차진옥의 우정이 부럽다며 "저 차달래 네 번째 멤버로 영입해달라"고 부탁했다. 같은 식사 자리에 있던 박부인은 차달래에 대해 모른 체했습니다. 


박부인의 이름을 다른 것으로 알고 있는 차달래 3인방은 "부인이는 잘 살고 있겠지"라며 그를 추억했다. 친구들이 자신을 잊었을 거라 생각했던 박부인은 자신을 찾는 친구들의 모습에 감동해 눈물을 보였습니다. 




'동치미' 조은숙

'동치미' 배우 조은숙이 각방의 좋은 점을 나열했습니다.

1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서는 각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조은숙은 남편과 함께 본의 아니게 각방을 쓰고 있며 각방의 장담점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작고 사소한 문제들을 쉽게 넘어갈 수 있다. 아이들 때문에 서운한 것이 많지 않냐. 그런 것들을 담대하게 넘어갈 수 있는 것 같다. 한 방에 있으면 계속생각하게 되는데 따로 자면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남편이랑 어색해서 좋은 것도 있다. 집에 오면 차 안에서 가만히 있다가 간다. 집에 가면 엄마와 아이들이 나한테 와서 쉴 수가 없다. 근데 우리 남편도 그러고 있더라. 집에 있어도 쉬지 못하니 차 안이 각방이 된 거다"고 설명했습니다.

조은숙은 "하루는 신랑이 날 보고 깜짝 놀라더라. 남편이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했다"는 일화를 밝혔다. 이에 패널들은 "다른 여자랑 통화를 하고 있던 거 아니냐"고 물었지만, 조은숙은 "아니다. 남편이 예의가 바르다. 전화를 하다가 '연예인 조은숙이다'라고도 했다"며 웃음을 지었습니다.

배우 조은숙 프로필

출생: 1973년 8월 7일 (배우 조은숙 나이 45세), 대한민국

배우자: 배우 조은숙 남편 박덕균 (배우 조은숙 결혼 2005년–)

배우 조은숙 학력: 한양여자대학교

배우 조은숙 자녀: 박혜랑, 박윤, 박혜민

수상: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학력

서울종암초등학교 졸업 (1983년)

성신여자중학교 졸업 (1986년)

성신여자고등학교 졸업 (1989년)

한양여자대학 문예창작학과 졸업

비련의 여인 전문 배우인 김도연, 최지나만큼은 아직 아니지만 비련의 여인 역을 꽤 맡은 바 있다. 아마도 야망의 전설의 영향으로 예상.[2]


임신 중에도 성경, 찬송가를 손에 놓지 않았을 정도의 독실한 개신교 신자로 유명하다. 남편인 박덕균도 독실한 개신교 신자에 1970년생. 2005년 당시 교회에서 개신교식 결혼식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3] 그날이 바로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2005년에 결혼한 뒤 2007년에 첫 딸을 출산했으며 현재는 3명의 딸이 있다. 

 조은숙이란 존재가 사람들에게 제대로 알려진 시기와 작품이 바로 1998년 작 야망의 전설. 조은숙 몸매

조은숙 복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