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Y 캐슬' 이태란 논란? 남편 신승환 직업 벤처사업가 "성형 나이차이 자녀 출산 계획" 가족사


sky캐슬에서 이태란역

요즘 인기 있는 드라마 sky 캐슬을 봐봤는데요. 


음.. 전 이상하게 이태란 캐릭터가 참 불편하네요.


온갖 정의로운척 의로운척하는데


첫등장 어린시절 회상씬에서.. 주정뱅이아빠를 부끄러워하는 염정아한테 


넌 아빠가 챙피해? 라며 염정아의 감정은 묵살한체 가르치려드는데 


진심 소름 돋았네요. 그나이대엔 부끄러울수도 속상할수도 있을법한데 


그걸 옳지못다며 상대방 감정을 묵살해버리는거 같았어요.


또 영재네 아픈가정사 굳이 파헤쳐서 소설로 쓴다라?


그리고 그렇게나 내자식한테 연락도 하지말라는데도 또 찾아가서 


애들한테 캐묻는다라.. 음...


전 이상하게 보이는데 드라마 실시간톡을 보면 대부분이 이태란역을 


응원하는 분위기? 물론 간혹 너무 오지랖이다 라는 글도 보이긴 하지만 .. 


내가 너무 세상을 삐뚤게만 보나 싶습니다.. 


드라마에 많이 감정이입한 나머지 글한번 써봤습니다. 


방탈 죄송...



==========================================

8화까지 다보고 어젯밤에 모바일로 급하게 쓴글인데 댓글이 많이 달렸네요.


드라마 구도가 아직까진 이태란 캐릭터는 정의롭다라고 비춰주며 연출하는거 같아서 불편했습니다. ( 사회가 말하는 정의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정의는 이태란캐릭터는 아니거든요) 


만약 작가가 정의를 가장한 모순덩어리 캐릭터를 말하고 싶었던거라면 충분히 납득이 갑니다. 


그리고 저정도쯤이면 작가가 의도한건가 싶어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글을 썼습니다.


소중한 의견주신분들 감사하고 

모든분들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한끼줍쇼' 이태란


3년 만에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하며 예능에 출연한 이태란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태란은 연신 "이렇게 카메라가 많은 프로그램은 처음이다"고 안절부절못했다. 이태란은 "결혼하고는 집에만 있었다"고 근황을 전했다. 남편은 한 살 연하라고. 이태란은 "제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다. 남편 성격이 소심하다. 이러다가는 결혼을 영영 못 할 것 같아 제가 먼저 '할래, 말래?'라고 물었다"고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태란은 또 "3개월 만에 결혼했다. 초창기엔 왕자님이라고 했는데, 지금은 그냥 이름으로 부른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경규는 "평민으로 내려갔네"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호 역시 이하정 아나운서와 4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을 했다고 전했다. 정준호는 "집에 초대받아서 갔는데 신발이 50개 정도가 있더라. 친척들이 모두 오신 거다. 그 자리에서 '이렇게 결혼하겠구나'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결혼식에 아랍 왕자가 왔었다고 밝히기도. 정준호는 "아랍 왕족 중 서열 6번째인 왕자가 참석했다"며 "제가 축구를 좋아해서 지인 모임으로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누 경기장에 갔다가 VIP 박스에서 만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인도 철강 재벌과도 인연이 있다고. 정준호는 "친한 동생들이 미국에서 대학교 나온 친구들이 많다 술도 함께 먹고 그렇게 형과 동생 사이로 친하게 지내다 보니 전 세계 행사에 나를 초청해준다"고 덧붙였습니다.


본격적인 한 끼 도전이 시작됐다. 앞선 걱정과는 달리 이태란과 이경규 팀이 먼저 성공했다. 이태란은 어머님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저녁 준비를 도왔다. 이경규도 직접 매운탕을 요리하며 가족과 소통했다. 정준하와 강호동도 계속된 도전 끝에 한 끼에 성공했다. 두 사람은 고기 뷔페를 운영 중인 집주인 친구의 도움으로 소갈비 파티를 열었습니다.


20일 오전 배우 이태란이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서울 중구)에서 진행된‘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2019 S/S HERA SEOUL FASHION WEEK)
 랭앤루(LANG &LU) 컬렉션에 참석하여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태란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5년 5월 6일 (이태란 나이 43세), 이태란 고향 영광군

이태란 키: 170cm 이태란 몸무게 50kg, 이태란 혈액형 B형

배우자: 이태란 남편 신승환 (이태란 결혼 2014년–)

학력

서울홍파초등학교 졸업

정화여자중학교 졸업

해성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1994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2008년 입학)

영화: 어깨너머의 연인, 헬머니, 적도, 마이보이

1997년 SBS 톱 탤런트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하였다.

2014년 4월 동갑내기 벤처사업가 신승환씨와 웨딩마치를 올렸다.

‘순풍 산부인과’ 송혜교, ‘소문난 칠공주’ 박해진, ‘내 사랑 금지옥엽’ 송중기 등 신인시절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의 성장에 대해 자신의 일처럼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수많은 보이시한 캐릭터 덕에 얻은 털털한 이미지에 대해 “실제로는 조용하고 여성스러운 성격, ‘아내의 자격’ 작품으로 딜레마를 깼다”며 “당분간은 ‘여자를 울려’ 최홍란 역 같이 화려하고 튀는 역할 맡고 싶다”고 어필했다. 

남편과 결혼생활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이태란은 “연애 초반, 남편을 ‘왕자님’으로 부르기도 했다”고 닭살 호칭을 공개하며 “신혼 때 ‘희망TV SBS’ 해외 봉사로 10일 간 떨어져 있어서 남편이 울기도 했다”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실제로 아이 좋아해, 자녀는 주시는 대로 감사히 받을 것”이라 덧붙였다. 

이태란 중국드라마 왕후의 꽃

이태란 화보

이태란 성형

이태란 협박


이태란은 매니저에게 협박을 당했다. 한 패널은 "이태란 매니저가 '나를 배신하면 성관계 비디오를 공개하겠다'고 협박했다. 당시 매니저가 이태란의 통장을 관리했는데 거액의 돈을 갈취했고 이태란 명의의 차량을 처분하고 현금화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사실 연인 관계였다. 이태란이 신인 때 다른 전 매니저가 그와 관련한 악의적인 소문을 퍼뜨렸고 당시 분쟁하는데 이 매니저가 도움을 줬다더라. 그 당시는 매니저가 아니었지만 도움을 받으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매니저까지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태란 몸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