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조수애 박서원 결혼, 남편 두산 전무 재혼 자녀 "시스루 각선미 부모님 사진" 프로필


조수애 아나운서(26)가 JTBC를 퇴사한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박서원(39) 두산매거진 대표와 결혼 보도가 나오기 전 JTBC에 사의를 표명했다고 합니다. 


20일 JTBC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조수애 아나운서가 갑자기 회사를 그만둔다고 해서 무슨 일이 있는가 싶었는데, 결혼한다고 지난 주부터 소문이 사내에 퍼졌다”고 전했다. 조수애는 회사에 사의를 표명한 뒤 현재 휴가중 입니다.


두산 전무 박서원 부인 구원희 이혼


두산가 박서원 오리콤 부사장(두산 전무)과 LS가 구원희 씨는 지난 2005년 결혼했다. 두산과 범LG가가 사돈을 맺게 된 것은 이때가 처음이다. 

박용만 회장은 두산 창업주인 고 박두병 두산 명예회장의 5남이다. 구원희 씨 부친인 구자철 한성그룹 회장은 LG에서 계열분리된 LS전선 구태회 명예회장의 4남이자 구자홍 LS그룹 회장의 막내 동생이다. 한성그룹은 LS그룹의 계열사다. 이 혼사는 박용만 회장과 구자철 회장이 경기고 동기동창인 40년 지기 친구란 점에서 재벌가 통혼으로 읽힌다. 

구 씨가 서울 장충동에 있는 아버지 집으로 들어간 2009년부터 두 사람은 별거에 들어갔다. 

박 씨는 별거 이후 구 씨를 상대로 이혼청구소송을 냈다. 소송 과정에서 박 씨 측은 구 씨가 사실상 이혼하기로 합의하고 친정으로 갔다고 주장했다. 반면 구 씨 측은 이혼에 반대했으나 박 씨 측이 소송을 강행했다고 반박했다. 이때부터 법원의 기각, 조정, 합의 실패 등 기나긴 법정 다툼이 이어졌다. 이들의 이혼 소송은 2011년에 마무리 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격호 총괄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롯데재단 이사장 또한 1967년 장오식 전 선학알미늄 회장과 결혼, 재벌가끼리 통혼 기록을 세웠다. 이들은 1남 3녀를 뒀지만 이혼했다. 


조수애 아나운서 부모님직업, 조수애 아나운서 아버지 의사예요?

작은 시아버지 박용현이사장이


서울대 의사였으니


그쪽으로 연이 닿아


선봤을수도 있었겠네요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11200025554701&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6jRGf-Y6h9RKfX@hljXGY-Akhlq

조수애 아나운서 어머니 미모

조수애 아나운서와 어머니, 조수애 아나운서 부모님 사진 

조수애 아나운서 부모님 결혼식때









꼬꼬마 조수애

조수애

출생: 1992년 5월 14일

학력: 김해외국어 고등학교 -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

경력: 한국경제TV 캐스터

출처 - https://nbamania.com/g2/bbs/board.php?bo_table=humor&wr_id=613489


조수애 아나운서는 1992년생 올해 만25세다. 김해외국어고등학교를 거쳐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다.

이상형은 친구 같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빼어난 미모 때문에 성형 의혹이 한때 있었지만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조수애 아나운서 어릴 적"이라는 사진 한 장으로 모태 미녀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조수애 키는 169cm로 대학교 시절 치어리더를 한 적이 있을 정도로 연관어에 조수애 비키니 몸매 보유하고 있다. 특히 모 행사에서 모델 아이린과 같이 찍은 사진을 보면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조수애 아나운서 프로필 

 JTBC의 아나운서이다. JTBC 뉴스 아침&에서 <<국내 이모저모>>, <<해외 이모저모>>를 진행한다. 위키백과

출생: 1992년 5월 14일 (조수애 아나운서 나이 26세)

조수애 아나운서 학력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 학사

김해외고

대학교 재학당시 치어리딩 학회 활동을 한적이 있다. 이 경험이 카메라 앞에 설 수 있는 용기를 가지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피아노, 바이올린, 플루트 등의 악기를 다룰 줄 안다.

같은 방송사의 아나운서 장성규가 진행하는 짱티비씨에 게스트로 자주 출연하여 일방적으로 놀림을 당하는 장면을 자주 연출하고 있다.

워낙 콧대가 장난이 아니라서 '저건 백퍼 성형이다'같은 말을 듣곤 하는데, 백프로 자연미인이다. 어린시절 사진으로 인증이 되었기 때문이다. 유전일 확률이 매우 높은데 인스타그램의 부모님 사진을 보라. 어머니 미모도 장난 아니다. 사실 '저건 말도 안돼' 같은 일들이 평소에 보기 드물기 때문이지, 불가능은 아니기 때문이다.

아침&을 진행하는 이정헌 부장, 황남희 앵커와 함께 2017년 8월 21일 뉴스룸 후 소셜라이브에 출연했다. 발언에 의하면 개편 이전의 출근시간이 새벽 3시였던 것으로 보이는데, 개편이후 30분 당겨지는 바람에 요즘엔 새벽2시 30분까지 출근한다고 한다. 덕분에 한창 자고 있어야 할 시간에 깨어있어서 다들 피곤한 인상이었는데, 그중에도 유독 조수애 아나운서가 많이 피곤한 얼굴이었다. 다만 가운데에 있는 이정헌 부장이 수시로 조수애 아나운서에게 힘을 복돋아주는 바람에 조수애 아나운서의 곤란한 얼굴이 자주 보였던 것이 포인트. 황남희 아나운서도 '오늘 밤 주인공은 너야 너'라면서 노래를 불렀다.(...)

조수애 아나운서 몸매


조수애 아나운서 시스루

2018/11/20 - [화제인물누구] - 두산 박용만 아들 박서원, 조수애 아나운서 결혼 "부인 강신애 재산 자녀" 가계도

2018/11/13 - [화제인물누구] - '동상이몽2' 윤해영, 재혼 윤승호 안과의사 집업 공개 "전남편 이혼 사유? 자녀 딸 알렉스" 언급

2018/11/08 - [화제인물누구] - 개그맨 김성규, 재혼 부인 뮤지컬 배우 허신애 임신 "아들 딸 성별 상관없다" 소감 공개

2018/11/12 - [화제인물누구] - 논산 대건고 보건 기간제 여교사, 제자 2명 관계 카톡 내용 남편 문자 폭로 논란 "이혼 신상공개 누구?"

2018/02/02 - [화제인물누구] - 강용석 도도맘 카톡내용 불륜? "김미나 전남편 스키감독 조용제 성형전 비키니 몸매 홍콩" 사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