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노래자랑' 진성, 탤런트 김성환 아들 김도성 어머니 집안 가족사 "혈액암 이순재 부인 친척" 고백

홍천군은 지난 1월6일 공개 녹화했던 KBS 1TV '전국노래자랑' 홍천군편이 오는 2월17일(일) 오후 12시30분에 방송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2017년 인삼송어축제 이후 2년 만에 홍천군을 찾아오는 전국노래자랑은 국민MC 송해 선생이 1988년부터 진행하는 KBS1TV 간판 프로그램이자 올해 39년째를 맞는 최장수 프로그램 입니다.


15개 팀의 본선 경연이 1월6일 홍천종합체육관에서 공개녹화로 진행됐으며,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출연자들은 뛰어난 가창력과 춤, 개그 등 개성 넘치는 끼를 발산했으며, 홍천의 특산품인 홍천 명품 늘푸름 한우와 홍천 사과를 선보이며 자부심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날 경연에는 △최우수상 박병규 (27세, 11사단전차대대) △우수상 임현기(남면) △ 장려상 이영아(홍천) △인기상·안은경(홍천읍)  △인기상 최진영(홍천읍)이 각각 수상했습니다.


아침마당 김성환 진성

'아침마당'에서 김성환이 모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8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서는 김성환 진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패널로는 김학래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성환은 "성이 다른 세 분의 어머니가 계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환은 "저희 어머니가 8남매를 낳고 돌아가셨다. 지금같으면 돌아가실 병이 아닌데, 돌아가셨다"고 했습니다.

김성환은 낳아준 엄마, 키워준 엄마, 장모를 세 명의 어머니라고 했습니다.

이어 김성환은 "저도 무명생활을 10년 넘게 했다. 알려지지 않았을 때 결혼을 했다. 아주 힘들게 결혼을 했다"고 했다.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김성환은 3남매 가정이라고 속였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성환은 "결정적으로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러 갔을 때 난리가 났다. 걱정이 태산이었다. 8남매라는 말이 잘 안 나오더라. 경찰 출신인 장인이 쳐다보는데 너무 무섭더라. 8남매라는 이야기를 듣고 절대 결혼 안 된다고 했다"고 험난했던 결혼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어 김성환은 "장인이 대뜸 '이순재만큼 할 수 있냐'고 하더라. 좋아가지고 얼른 좋다고 했다"고 했습니다.

또한 김성환은 장남인 자신에게 기대가 컸던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성환은 "옛날에는 장남에 대한 의존도가 굉장히 컸다"고 했습니다.

김성환은 "제가 대학교에 떨어졌는데도 불구하고 아버님이 저에 대한 미련을 못 버렸다. 서울로 가서 재수를 하라더라. 근데 제가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탤런트가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018/02/14 - [진성 부인] - '아침마당' 배일호 박재란 진성 진시몬 "가수 부인 용미숙 성형전후 장모님 나이"

2018/01/21 - [김성환 나이] - ‘전국노래자랑’ 가수 김혜연 김성환 박구윤 임현정 최유나 "남편 백모 매니저 결혼"

탤런트 김성환 부인 사진 

김성환 묻지마세요

가수 진성 혈액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