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나더 데이' 유승준 컴백해? "김종국 입국금지 이유 군대 방송사고 욕설 부인 집안 자녀 열정" 동영상


"되돌리고 싶다" 유승준, 기습 음원 발매..여론은 싸늘

가수 유승준이 우여곡절 끝에 한국에서 음원을 발매했지만 대중의 반응은 아직 싸늘하기만 하다고 합니다. 


유승준은 18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어나더 데이'(Another day)를 발표했다. 유승준의 국내 앨범 발표는 지난 2007년 '리버스 오브 YSJ'(Rebirth of YSJ) 이후 약 12년 만 입니다. 


유승준의 이번 앨범에는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프로듀싱은 H-유진이 맡았다. 사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출시될 예정이었다. 당시 국내에 음원을 발매하려고 했던 유승준이었으나, 좋지 않은 여론 때문에 앨범 유통사가 계획을 철회하며, 발매는 취소됐습니다. 


여론 때문이 이미 한 차례 발매가 취소됐었던 만큼, 유승준은 사전에 앨범 발매를 알리지 않고 기습적으로 발매했다. 특히 유승준은 '어나더 데이' 가사를 통해 "제발 되돌리고 싶어 더 늦기 전에", "사랑받은 것을 왜 난 몰랐을까", "모든 걸 이뤘다고 생각했을 때 모든 걸 잃을 수 있다는 걸 난 생각하지 못했네", "그땐 너무 어려서 생각이 어리석었어" 등의 가사로 자신의 심경을 대변했습니다. 


노래를 발표한 뒤 그는 SNS를 통해 "저를 기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그리고 믿어주고 응원해주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이 노래를 바친다"며 "많이 부족하지만 그전에 불렀던 어떤 노래보다 더욱 솔직하게 부르려고 노력했다. 여러분께 다시 다가갈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기를 저는 아직도 꿈꾸고 기대한다"고 여전히 한국 복귀를 바라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유승준 반성


유승준은 오는 12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2007년 발표한 정규 7집 ‘Rebirth of YSJ’ 이후 무려 11년 만에 발매합니다. 

앨범 발매에 앞서 그는 오는 22일 선공개곡 ‘another day’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이다. 장르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다. 유승준 측은 “자신의 잘못된 선택을 반성하고 후회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습니다. 


특이 유승준은 이번 앨범을 통한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계획이라는 뜻도 전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유승준(41) 씨가 또 한 번 한국 복귀 의지를 드러냈다고 합니다.

2일 스포츠조선은 '비자발급 거부처분 취소 소송'을 진행 중인 유승준 씨를 단독 인터뷰해 보도했다. 인터뷰에서 유 씨는 본인 근황과 함께 한국 복귀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유승준 씨는 현재 중국에서 연예 활동과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 씨는 "미국과 중국을 오가며 일하고 있다. 사실 부모님께서 LA 캘리포니아주에 계시는데, 제가 중국에서 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가족과 너무 떨어져 있기 싫어서 당분간 중간 지점인 하와이에 거처를 옮겨 생활하고 있다"라고 매체에 밝혔다. 그는 지난해 말 중국에 영화 제작사 'YSJ Media Group China'를 세워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ㅅ브니다.

유 씨는 한국 복귀 의지도 드러냈다. 그는 "이제 내년 2월이면 제가 입국 금지를 당한 지 만 16년째 되는 해입니다. 너무 가혹한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아직도 기회는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아버지께서 제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는지, 얼마 전에 방광암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면서 "불효하는 게 아닌가 싶어서 마음이 미어졌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2015년 9월 유 씨는 로스앤젤레스 총영사관에 재외동포들에게 발급되는 F-4 비자를 신청했다 거부당했다. 같은 해 10월 그는 한국 법원에 거부처분 취소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지난 2월 서울고등법원 행정4부는 유승준 씨가 로스엔젤레스 총영사관 총영사를 상대로 낸 사증 발급 거부처분 취소소송 항소심에서 원고 유 씨 항소를 기각했습니다.

유승준 프로필

 대한민국과 중화인민공화국에서 활동해 온 한국계 미국인 가수 겸 배우였다. 

출생: 1976년 12월 15일 (유승준 나이 41세), 유승준 고향 송파구 잠실동

유승준 키: 175cm 유승준 실제키 173cm, 유승준 혈액형 A형, (좌, 우 시력: 2.0)

유승준 배우자: 유승준 아내 크리스틴 오 (유승준 결혼 2004년–)

영화: 대병소장, 봉배도저, 차이니즈 조디악, 드래곤 블레이드, 소림사 2014, 맨 오브 타이치, 분수달인, 몽키킹 제로, Invictus Basketball

유승준 종교 개신교


형제자매 형 유승환

배우자 유승준 부인 오유선(크리스티나)

유승준 자녀 유승준 아들 유지효, 유승준 딸 유지안

유승준 소속사 JC그룹 인터내셔널

유승준 집안 1976년 12월 15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잠실동(현 송파구 잠실동)에서 2남 중 차남으로 태어나 만 12세의 나이에 가족과 함께 미국 LA에 있는 오렌지 카운티로 이민을 떠났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1997년에 데뷔, 타이틀곡 〈가위〉로 몇 달만에 가요 순위 1위를 석권하는 등 신인으로서는 빠른 인기몰이를 하였다. 대한민국에서 총 6장의 정규 음반을 발표, 2001년까지 인기를 누렸다.

학력[편집]

서울문정국민학교 (졸업)

오주중학교 (전학)

계원조형예술대학 멀티미디어과 (졸업)

한세대학교 음악학부 (중퇴)

베데스다대학교 신학 (학사)

미국 영주권자였던 그는 2002년 초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군입대가 확정되었으나, 유승준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며 대한민국 국적을 상실하였다. 대한민국 병무청은 법무부에 입국금지요청을 하였고, 법무부가 이를 받아들여 2002년 2월 2일자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출입국관리법에 의거하여 입국이 금지되었다. 사건 이후 단 한차례, 2003년 6월 약혼녀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을 하기 위해 3일동안 일시 입국을 허가받고 방문한 적이 있었으나, 현재까지도 입국금지는 풀리지 않은 상태이며, 그는 한국인의 지위를 상실하였다.


유승준 입국금지 이유

고의적 병역기피는 위법입니다. 당연 법적으로 구속감이죠.

유승준 입국하려는 이유

미국의 해외금융신고법이 있는데 미국 시민권자가 미국 국적을 유지하면서 중국에서 활동하면 미국과 중국에서 모두 세금을 내야 한다.

유승준 김종국



한국에서는 국외에서 얻은 이익에 과세가 없기 때문에 세금 감면 혜택을 노리고 입국하려는 게 아니냐는 의심이 있다.

유승준 방송사고 욕설, 아프리카tv 유승준 방송종료 후 스텝 욕설


유승준 가위 동영상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