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별3' 임성민 아나운서 이혼? "남편 마이클 엉거 직업 자녀 출산 임신계획" 공개

배우 임성민의 별거 라이프가 공개됐습니다.

20일 방송된 ‘별거가 별거냐3’에서는 MC 박지윤-박수홍까지 감탄하게 만든 임성민의 별거 체험기가 그려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임성민-마이클 엉거 부부가 결혼 생활 8년 만에 별거를 시작했다. 마이클 엉거는 미국 보스턴 한복판에서 헤어지게 된 임성민이 걱정 돼 지갑에 있는 현금까지 쥐어주며 불안한 마음을 표현한다. 하지만 임성민의 별거 라이프가 공개되자 그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임성민이 별거를 시작하자마자 향한 곳은 다름 아닌 공항. 그가 망설임 없이 비행기를 타고 향한 곳은 자유와 낭만의 도시 뉴욕이었다. 임성민이 뉴욕에 도착한 모습이 공개되자 남녀, 양쪽 아지트에서 탄성이 터져나왔다. 그동안 ‘별거가 별거냐’를 거처간 많은 출연자들의 별거 라이프와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에 감탄을 금치 못한 것 입니다.

그동안 남편을 뒷바라지하느라 배우의 꿈을 잠시 내려놓았던 임성민은 더 늦기 전에 배우로서 꿈을 펼쳐보기 위해 뉴욕 브로드웨이로 향했다. 화려한 브로드웨이 속에서 자유를 만끽하던 것도 잠시, 맨땅에 헤딩 하듯 무작정 공연장 관계자에게 오디션 일정과 방법을 물었다. 낯선 미국 땅에서 창피함과 부끄러움을 느낄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그것이 임성민의 절실함을 꺾지는 못했습니다.

당찬 모습으로 꿈을 향해 도전하는 아내를 지켜보던 마이클 엉거는 그동안 자신이 아내의 발목을 잡았다는 미안함에 아무런 말을 하지 못했습니다.

임성민 아나운서 프로필

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전직 KBS 아나운서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9년 7월 8일 (임성민 아나운서 나이 49세), 임성민 아나운서 고향 서울특별시

배우자: 임성민 아나운서 남편 마이클 엉거 (임성민 아나운서 결혼 2011년–)

2011년 10월 14일, 서강대학교에서 영화 제작을 지도하는 미국인 교수 마이클 엉거와 결혼했다.

영화: 용의자X

부모: 여주희, 임수현

수상 후보 선정: 대종상 여우조연상

1991년 KBS 공채14기 탤런트로 방송계에 입문했으나 임성민 아나운서 집안의 반대로 연기 활동을 하지 못하고, 다시 1994년 KBS 공채20기 아나운서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2001년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연기와 MC를 겸업하고 있다. 2005년부터 2016년까지 백제예술대에서도 학생들을 지도하였다. 2011년 10월 14일 서강대학교에서 영화제작을 지도하는 미국인 교수 마이클 엉거와 결혼하였다. 북한에서 생방송을 한 남한의 최초 방송인《KBS 백두에서 한라까지 남북한 최초 삼원생방송, 2000》, 최초의 여성단독 퀴즈MC 《EBS 장학퀴즈, 2004》, 아나테이너 원조 등의 타이틀을 갖고 있다.

신체 임성민 아나운서 키 170cm, 임성민 아나운서 혈액형 O형

학력

서울학동초등학교

언주중학교

정신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영상전공 석사

 임성민은 남편이 자녀계획에 대해 “굉장히 현실적이다”라고 밝히며 “폐백 당시 5명이 나와 실제로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남편은 “젊은 부부가 아니라 힘들 것 같다. 아기는 좀 버겁다. 십대들은 다루기 어렵기 때문”이라고 밝히는 등 현실적인 자녀계획을 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도 남편은 “자녀 고민은 항상 하고 있으며 수시로 부인 임성민과 대화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성민 일이 안풀렸던건 납치사건때문에 방송에서 몇년간 안/못나왔기 때문이죠.... 


MC로서는 상당히 인기가 많았죠.... 연기자로 잘 넘어갈수 있었는데 불미스러운 사건땜시....

출처 - http://www.82cook.com/entiz/read.php?num=1278436

그냥 임성민씨가 피해자 아닌가요?

왜 방송에 지장있을만한 사건이 되는지 이해가 가질 않아요.


암튼 그와 별개로 결혼을 잘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여러번 결혼한 것도 그렇지만, 임성민씨는 아기 갖고 싶어하던데 남편은 딱 잘라 싫다고 하는 것이 좀.. 그랬어요.


고급호텔…고급차…돈 많겠지 

‘왜 A인가.’문제는 고급 외제차였다. 

의도적으로 A를 노린 납치인지, 납치하고 보니 A인지 아직 확인되지 않고있다. 


하지만 경찰은 상습범이 누구인지도 모르고 A를 납치한 것으로 보고있다. 


경찰은 범인이 고급 호텔에서 고급 차량(BMW)을 보고 차량 주인이 ‘돈 많은 여자’라 생각하고 범행을 저질렀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사회적 관심이 부담스러운 범인이 파장이 클 것이 뻔한 연예인을 납치했을가능성은 희박하다. 


그러나 경찰은 연예인은 신분이 드러나는 것을 싫어해신고를 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해 의도적으로 임성민을 타깃으로 삼았을 가능성도 열어 놓고 있다. 


또한 범인이 도주 시 이용한 고급 차량(BMW)이 도난 차량인 점 때문에 상습범의 범행으로 보고 있다. 



===============



다 말하면 어쩌라고-ㅁ-

출처- http://www.streetdance.co.kr/?mid=free&order_type=asc&page=4&sort_index=readed_count&document_srl=88913

임성민 아나운서 몸매

탤런트 임성민 사망 이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