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듀스48' 미야자키 미호, 순위 1위 등극 "호스트 스캔들 뱃살" 논란 사진  


 짧은 순간 화면에 스쳐 지나가는 건 예사다. 분량 실종으로 팬들로부터 안타까움을 자아낸 AKB48 미야자키 미호가 포지션 평가에서 그 설움을 실력으로 이겨냈습니다.

미야자키 미호는 27일 방영된 '프로듀스48' 포지션 평가에서 방탄소년단의 '전하지 못한 진심'을 선택, 타케우치 미유, 장규리, 이와타테 사호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경연 결과는 미야자키 미호가 안정된 보컬과 한국어 발음으로 현장에서 환호를 이끌어내며 1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방송에서 이 조의 주인공은 장규리였다. 센터인 스톤뮤직 장규리 연습생이 무대공포증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이 이 팀의 플롯이었다. 리더인 타케우치 미유와 멤버 미야자키 미호, 이와타테 사호는 장규리를 다독이며 도왔습니다.


방송 분량이 곧 인지도로, 또 표심으로 이어지는 만큼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팬들은 분량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타케우치 미유와 미야자키 미호의 팬들도 줄곧 분량에 불만을 품어왔던 상황. 좀처럼 인터뷰 영상을 보기 힘든 멤버라는 원성이다. 27일 방송에서도 두 사람의 분량은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미야자키 미호는 실력으로 설욕했다. '전하지 못한 진심' 무대로 실력을 증명하며 방송 당시 포털 실시간 검색어까지 등장하며 화제몰이에도 성공했습니다.

미야자키 미호는 무대를 마친 뒤 "저는 계속해서 한국어 공부하고 있어서 이 무대에서 한국어 노래 불러서 너무 행복했다"고 유창한 한국어 솜씨로 소감을 밝혀 현장 관객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그 결과 조 1위, 보컬 전체 2위에 올라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미야자키 미호 프로필

미야자키 미호는, 일본의 아이돌이며, 여성 아이돌 그룹 AKB48 팀A 의 멤버이다. 도쿄도 출신. 호리프로 소속. 위키백과

출생: 1993년 7월 30일 (미야자키 미호 나이 24세), 미야자키 미호 고향 일본 도쿄도

미야자키 미호 키: 159cm 미야자키 미호 혈액형 O형

영화: 소름

소속 그룹: AKB48 (2008년 ~), 낫토엔젤 (2009년 ~ 2009년)

미야자키 미호의 별명인 먀오라는 것은 초기의 오오시마 유코 때문에 생긴것이다. 처음으로 『히마와리조 세컨드』공연을 연습하고 있었는데, 초대면이라서 멤버들에게 돌아가면서 인사를 하고 있었는데 오오시마 유코한테 인사를 했더니 "너 미야자키 먀오라고? 어떤 한자야? 먀오가 본명이야?" 라고 착각했다고 원래 이름을 가르쳐주니 유코는 "먀오란게 잘 없는 별명이고 좋지 않을까?" 라는 얘기를 해서 이 별명이 되었다. 참고로 원래 별명은 미야미호였다.[16] 본인은 이게 너무 싫어서 먀오로 결정했다고 한다. 토가사키 지못미..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SHOWROOM에서 AKB48가 처음으로 개인방송을 시작한 것이 '먀오의 방'이다.

2016년 1월 '먀오의 방'이란 코너를 리퀘스트 아워에서 선보였는데 이 기획이 잘되서 쇼룸에서 『먀오의 방 みゃおの部屋』라는 레귤러 방송을 얻게된다. 레귤러 방송을 2주에 한번씩 하는데, 없는날에는 먀오가 쇼룸을 켜서 다음주 손님을 발표하고 질문을 모집한다.

쇼룸 관계자는 "이 기획이 호평을 받아서 이후 2016년 총선거 전그룹 SHOWROOM을 여는것 까지 연결된 것"이라고 한다. 어찌보면 지금의 48그룹, 나아가 사카미치 쇼룸까지 개인방송을 시작하게된 하나의 계기를 먀오가 만들어준 것이다.

호스트남과 스캔들이 난적이 있다

미야자키 미호 스캔들

미야자키 미호 공항 광고

미야자키 미호 뱃살., 2010년에 들면서 급격히 살이 찌면서 역변이 왔고, 푸시라인에서 밀렸다. [7] 푸시에서 밀린 이유는 살도 찌고 시마자키 하루카와 다를바 없는 나쁜 악수회 대응과 쉬지 않는 그놈의 한국드립[8]때문이다.[9] 후에 수영복을 입고 상반신을 구부려 찍은 사진에서 뱃살이 많이 나온 한장전설의 레드 미즈기으로 한국네티즌에게 돼구리 혹은 먀오쩌뚱 이라는 별명을 얻게되었다

미야자키 미호 몸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