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아라 효민, 언론사 대표 열애설 증거? "남자친구 차 1억 5천 로터스 선물" 변모씨 누구?


티아라 멤버 효민이 국내의 한 미디어그룹 대표를 맡고 있는 A씨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효민이 포털 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5일 한 매체는 효민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A씨와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우연한 기회에 만나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양가 부모님 역시 이들의 열애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것 입니다.

이에 대해 효민 전 소속사 측인 MBK 엔터테인먼트 측은 "전속 계약이 끝났고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라고 밝혔습니다.

효민은 지난 2008년 연예계 입문, 2009년 티아라로 데뷔했습니다.

지난 2009년 데뷔한 티아라는 '롤리폴리', '처음처럼', '너때문에 미쳐', '러비더비'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지난해 5월 보람과 소연이 팀을 떠나면서 큐리, 은정, 효민, 지연 4인조로 개편됐고 6월 'What's my name?' 활동을 했습니다.

효민은 지난해 12월 31일 10년간 몸담았던 MBK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됐으며 현재는 소속사가 없는 상황 입니다. 

효민이 이번 열애설에 대해 어떻게 밝힐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5617262

티아라 효민 차=1억 5천 로터스

로터스 에보라 400


언론재벌이라는 남친에게 선물 받은 거라네요 ㅎㄷㄷ

티아라 효민 프로필

효민 담배

'섹션' 中 재벌 2세 왕쓰총 "티아라 멤버에 슈퍼카 한 대씩 선물"


티아라의 중국 활동을 지지한 중국 재벌 2세 왕쓰총의 통 큰 사랑이 화제다.


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10년간 몸 담은 소속사 MBK를 떠난 티아라의 소식이 전해졌다.


평소 티아라 팬이었던 중국 재벌 왕쓰총은 티아라의 중국 활동 지원을 위해 기존 소속사에 90억 원의 해약금을 지불하고 티아라와 계약을 체결했다. 특히 티아라 멤버들에게 각각 슈퍼카 한 대 씩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티아라는 "MBK를 떠나지만 티아라가 해체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티아라 효민 비키니


효민 움짤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걸 그룹 티아라의 멤버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5월 30일 (28세), 부산광역시

티아라 효민 키: 167cm 46kg, 티아라 효민 혈액형 O형

영화 및 방송: 우리 결혼했어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계백, 연애 징크스!!!

효민 몸매


소속 그룹: 티아라 (2009년 ~), 티아라 N4

티아라 효민 본명 박선영(朴宣映)

티아라 효민 종교 천주교(세례명:크리스티나)

효민 집안 1989년 5월 30일 부산직할시(현재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났다. 경기도 안양 비산초등학교, 서울구일초등학교에서 서울신기초등학교로 전학을 간 뒤 졸업을 했으며 목일중학교와 신목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현재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휴학중인 상태이다. 티아라 데뷔에 앞선 2005년 KBS 2TV《쾌걸춘향》으로 연기자 신고식을 치렀다.[5] 효민은 중학교 때부터 연기 학원을 다녔으며 뮤지컬에 대한 공부를 하다가 음악에 빠져 들었다고 한다.[6]


효민 홍정도 77년생이면...홍정도랑 나이는 맞네요


JTBC·중앙일보 대표 홍정도 부인 배우자인 제이콘텐트리 M&B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51&b=bullpen&id=201801050012530959&select=&query=&user=&site=donga.com&reply=&source=&sig=h6j6GY2gkhTRKfX@hlj9GY-Y5mlq


홍정도 이혼


홍정도 윤선영씨의 결혼식 장면

중앙일보 홍정도사장 2000억 이혼위자료

처음 얘기가 나왔던 1조원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건네진 현금은 홍 전 회장이 매각한 주식 금액과 거의 일치한다. 홍 전 회장은 지난 6월 BGF리테일 주식 228만주의 블록딜을 위한 수요 예측에 나섰고, 이 가치가 2000억원으로 알려졌었다. 결과적으로 이 돈이 고스란히 윤 씨 집안에게 넘어갔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지만 단순히 위자료 지금인지 아니면 JTBC에 투자한 투자금 반환금도 포함됐는지 여부는 아직 확인되고 있지 않다.

댓글
댓글쓰기 폼